골반 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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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심쿵이 조회 47회 작성일 2020-06-20 16:15:06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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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반교정&체형교정 Upgrade] 하비, 생리통, 자세교정, 출산후, 성장기에 굿! (2주만 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
주의사항은 무리하게 동작 하시지 마시고 점진적으로 꾸준히해서 동작 늘려주세요. 그리고 다른운동도 마찬가지지만 특히나 골반교정 체형교정은 거울 앞에서 해야 합니다. 좌우균형이 맞는지 몸으로 느끼고 눈으로 확인을 하면서 하셔야 효과가 있습니다. 지내는 숙소에 거울이 없어서 동작이 백퍼 맘에 들지 않지만 시간이 지체되어서 그냥 올립니다 (흑흑)
그리고 디스크 환자분들은 디스크가 눌리는 동작이 있으니 피해주시고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예: 상체 옆으로 숙이는 동작) 디스크 환자분들은 업그레이드영상보다 1탄영상이 오히려 좋습니다. 1탄영상에서 레터럴 플렉션 마지막동작은 디스크가 눌릴수 있기 때문에 옆으로 스트레칭할때 조심 하셔야하고 그거제외하고는 크게 무리없어 보입니다.
모든 환자분들이 상태가 다르고 저는 의사가 아니기때문에 가능하시면 병원에 한번 더 확인해보시는게 좋습니다. :)

매일 아침저녁으로 꾸준히 해보세요! 저도 여행중에 매일 컴퓨터 하느라 몸도 많이 틀어지고 자세가 엉망인데 하고나면 자세도 좋아지고 잠도 솔솔 오고 다리도 예뻐지고 몸의 변화가 많이 왔어요 :)
그리고 교정중에 약간의 통증이 오시는분도 있는데 너무 겁먹지 않으셔도 됩니다. 꾸준히 하다보면 좋아집니다.
한동작 한동작 균형을 맞추면서 정확하게 해주세요.

전 영상에서 후기댓글 감사했습니다. 감동감동
재미있는데 댓글도 많아서 많이 웃었습니다. 덕분에 이번영상에서 동작이름도 제가 지어봤어요 ㅋㅋ
이번 영상도 후기댓글 잊지 말아주세요:)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은 프로그램 구성하는데 많은 도움이 된답니다. :)

골반교정&체형교정 1탄 입문

골반교정&체형교정 2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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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설탕사탕 : ㅠㅠㅠㅠㅠ미쳣어 미쳣어
이거 한지 일주일 조금 넘은 사람입니당 10일정도 한듯. 시작은 체형교정하려구 시작햇고요 전신거울 앞에서 자세 확인해가며 햇습니다.
생리통이... 좋아지고 있습니다!!!
이걸 바라고 한 건 절대 아니었는데.. 원래는 약 없이는 일상생활 불가능 이었는데요 (제대로 앉아있을수도 누워있을 수도없음) 지금은 약 없이 충분히 바틸 수준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서원님 진짜 최고ㅠㅠㅠㅠㅠㅠ 15분으로 뭐가 바뀌겠어? 하는 마음으로 맨날 쌍욕(?)하면서 했는데ㅠㅠㅠㅠㅠ 이랗게 좋아질줄 꿈에도 몰랐습니당.... 이제 믿음을 가지고 열심히 할게요
참고로 저는 비대칭이 심한 편인지 고통이 엄청나고 엉덩이도 계속 뜨고 그랬던 사람입니당. 참고 열심히 햇더니 좋은 결과 있네여 다들 욕하면서(?) 참고 열심히 해주세여
제가 호흡법까지 익혀가면서 자세 하나하나 제대로 햇더니 결과를 빨리 보는듯해요
다들 파이팅!!!!!
Rosie CHOI : 제가 골반이 많이 틀어져 있는데. 크게 신경안쓰고 살았어요. 허리통증도 어느정도 참을만 했었는데
최근 3주~한달(??) 허리통증이 너무 심해지고. 미련하게 통증도 좀 괜찮아지겠지하면서 참다가 너무 통증이 심해지니까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서 영상보고 조금씩 따라하기 시작했어요.
뭔가 누르고 있던 느낌이 완화되고. 많이 편해졌네요.꾸준히 해보려고요.
사실 급격히 살도 많이 쪘었는데ㅠ
이젠 살려고 운동 해야겠어요 ~~~
김정민 : 동작 하나하나가 너무 시원해서 중독 됐습니다 하루에 3번 들어와서 하고 있어요 ㅋㅋㅋㅋㅋ
ha구리 : 6월 20일-몇시에 시작했는지 모르겠지만 새벽12시 44분에 종료! ?
꼬똥 : 왼쪽골반에서 뚝뚝소리가 나길래 시작했는데 하고나니깐 왼쪽골반이 아파요.. ㅠㅁㅠ 제대로 하고 있는 건가요??
유소연 : 골반 교정을 하는데 볼살이 빠지는 것 같은 기분은 뭐죠 ???!!!! 골반 교정하면 얼굴도 교정되나요 (?)
지선미 : 출산 후 병원가서 엑스레이 찍어봤는데 골반이 상당히 많이 틀어지고 척추도 휘어졌네요ㅠㅠㅠ한쪽 다리가 저릿저릿한 느낌까지 왔어요ㅠ
저도 동참하겠습니다!!우리 모두 꾸준히 합시당~~^-^
6/19 1일차 아침x, 저녁♡
6/20 2일차 아침♡
Daeun Jang : 6/19 1일차 ?
6/20 2일차 ?
호호하하 : 6/19
김민 : 6/19 o

애플힙 일등공신 중둔근운동! 승마살, 힙딥, 힙업 한방에 끝! (한번만해도 효과보장)

#운동 #홈트 #미서원 #somifit #다이어트 #중둔근
#힙딥 #애플힙 #승마살 #중둔근 강화

안녕하세요! 여러분 미서원 입니다.
오늘은 허리,무릎통증, 힙딥, 승마살, 빈약엉덩이 중둔근 운동으로 한번에 해결할수있는 운동입니다.
지금껏해본 둔근 운동과는 다르실거예요. 제가 세계여행 하면서 미친엉덩이 소유하신 선생님들 클레스 들으면서 요즘 엉덩이 운동 많이 연구? 하고있어요 :) 외국 언니들 엉덩이 보고 물어보면 선천적으로 타고난것도 있지만 우선 운동을 정말 빡시게 합니다. 강도있고 정확하게 근육사용하고 가능하면 중량늘려서 엉덩이근육 키워줍니다. 외국에서는 제 운동이 빡신 운동이 아니라는거 :)) 다들 너무 잘해서 깜짝깜짝 놀라요 :)
같은운동을 해도 어떻게 몸을 움직이냐 어느각도에 하느냐에 따라 자극점이 완전 달라져요 :)
이운동 처음에는 많이 힘들수 있는데 익숙해지면 (데드리프트,스쿼트,런지와같은 )엉덩이 운동전에 웜업으로 하기 딱 좋은운동이예요
익숙해지시면 소도구이용해서 해보시고요. 둔근 운동전에 매일 엉덩이 웜업해주세요! 바로 스쿼트 런지 데드리프트 운동을 하는거보다 웜업으로 중둔근 대둔근을 충분히 깨워준상태에서 운동하시면 최대운동효과를 얻으실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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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ww.epidemicsound.com/referra...
이현경 : 06.20
Noa : 10:07
현띠 : 여러분 조심하세요! 이 운동은 저녁에 해야합니다. 하고 나면 갓 태어난 새끼 염소처럼 후들거리는 다리를 느끼실 수 있을거에요
현띠 : 할때마다 비명지르면서 다음날되면 다시 돌아오게만드는 마성의 영상이네요. 3일밖에 안했는데 채워진것같은 느낌적인 느낌
않이 이걸 어떻게 한번도 안쉬고 하누.. 존경합니다
마지막 동작은 제가 근육이 없어서 그런지 허리에 자극이 와서 못했습니다ㅠ
이현 : 3:21
요릿 : 진짜 처진 엉덩이가 꽉 차올라요 내 엉덩이를 내가 만져보면 신기해요 ㅋㅋㅋ
안유진 : 다음 날 너무 아픈데 정상인거죠 ... ??ㅜㅜ 3일 차 인데 어제는 좀 걷다가도 아프더라구요 ,,
웅웅 : 저는 영상 구분쯤 되니까 하고싶어서 미치고 팔짝 소리지르면서 해도 궁디랑 다리에 힘이 엄ㅅ어서 안올라가요 힘을줘도 힘이 안들어가요 ... 그뉵이 너무 없었던 탓일까요...
오준석 : 혹시 이거 할 때 꼬리뼈가 찡하면서 아프면 제가 뭘 잘못하고 있는 건가요?ㅠㅠ 동생 아이디라 이름 남자인 점 양해좀 해주세요 여자예요
그리고 다리 위로 쭉 필 때 무릎 뒤가 너무 아파요 근육 찢어지는 느낌... 쭈우우욱!!! 펴는 게 아닌가요?
나는공주 : 이거하면서 헬스도 같이 병행 하면 체고 엉둉이 빡 임 근데 진짜 다리부서질거갗아요

고관절 통증이 있다면? 개구리 스트레칭

#고관절통증 #고관절스트레칭 #고관절운동

이번에 알려드릴 개구리 스트레칭은 고관절을 이완시켜주는 동작입니다.
고관절 통증으로 고생하고 있다면 개구리 스트레칭을 꾸준히 따라해 보세요!

단, 통증이 있는 경우 의료진과 상담 후 따라하세요.
impossible미션 : 이거 하다가 무릅이 나가버리던데조심요
ᄀᄋᄋ : 무릎이 안쪽으로 향하지 않도록 주의하라는건 다리를 너무 찢지 말라는 얘기인가요?
최지웅 : 매일매일 일어나자마자 한번 자기전에 한번 해주려는데 괜찮을까요??
ᄋᄋ : 따라 하는것이 어려워 일단 화질부터 높였습니다
밀덕이될꼬얌 : 발차기 연습하는데 도움됩니다 감사합니다!
Dora Lim : 와 방귀 빠져요 쩐다
전주시민 : 영상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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