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옷쇼핑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다이아 조회 5회 작성일 2020-08-09 08:22:09 댓글 0

본문

[다다블리] 10대를 위한 옷사기 좋은 쇼핑몰 모음

옷 사기 좋은 쇼핑몰 모아봄♥
공유해놓고 쇼핑할 때 참고 ㄱㄱ
베이글 : 리즈비커밍 옷 너무 내스탈ㅠㅠ
zahra nounou : C'est trop mignon I want this clothes
그림러 : 울트라패션도 추천드려요! 유니크템, 악세서리, 코로나19집콕템도 있구요! 추천드려용!
노빡과몰입 : 완전 뒷북에다가 사람들이 보지도 않겠지만 투게더위드미 봐주심 안돼나요,,? 저처럼 화려하고 쉬폰프릴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진짜 좋아하실거에요ㅠㅜ 원피스예술 진짜
kyr : 42초에 나오는 핫텐 핑크색 잠바 정보좀요...제발...예전에 장바구니 담아놓고 실수로 빼버렸는데 너무 필요해요...ㅠㅠㅠㅠㅠ제발ㅜㅜㅜ
Kim Ji Min : ㄹㅇ 인터넷 쇼핑 엄청 많이 해본 사람인데

추천 쇼핑몰
데쥬 - 디자인, 가격, 퀄리티 다 합격! 특히 셔츠 맛집.. 너무 좋은데 단점은 배송이 좀 느려요 ㅠㅠ
올드미키 - 티셔츠들 거의 다 만원 정도 하는데 저 3년 넘게 잘 입고 있어요!
제이탐탐 - 여긴 바지 맛집! 처음에 보시면 가격이 꽤 비싸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 퀄리티 보면 납득하실거에요
파스텔데이 - 여기 정말 숨겨진 바지 맛집.. 나만 알고 싶은 쇼핑몰 ㅠㅠ 특히 긴바지 가격도 괜찮고 디자인도 이쁘고 퀄리티도 최고.. 배송도 괜찮아요! 얼마 전에도 여기서 청바지 시켰어용
니까 - 여기 옷 엄청 싸요 ㄹㅇ 퀄리티도 저 가격에 말도 안 되는 퀄리티 ㅠㅠ!!

비추천 쇼핑몰
세디 - 여기 디자인은 이쁜데 옷 받아보니까 정말 모델이 입은 옷이랑 완전 다른 옷.. ㅠㅠ 게다가 중국 상품인지 배송도 오래걸리고 중국 상표가 있었어요 :(
쿠키마루 - 작년 여름에 샀는데 10번도 못 입고 목 다 늘어났어요 ㅠㅠ 정말 딱 한 시즌만 입을 수 있는데 가격은 되게 싸요
여니샵 - 여기 후기 조작하고 안 좋은 후기 다 지워버려요.. 따로 연락하면 다 그냥 씹어버리고.. 반품도 안 해줘요 :(
크림치즈마켓 - 그냥 중국 타오바오 제품 엄청 가격 올려서 피팅만 잘하고 파는 곳.. 옷 착용샷인지 그냥 혼자 인스타용 사진 찍는지 ㅎㅎ.. 정말 머리카락으로 다 가려놓고 뭘 봐라는지 모르겠고 중국 상품 그냥 가격 뻥튀기해서 파는 것이라 퀄리티도 완전 별로..

괜찮은 쇼핑몰
언니가간다 - 질이 그렇게 좋은 편은 아닌데 다른 쇼핑몰에서 마음에 드는 옷 있으면 무조건 언간에서 한번 찾아봐요! 정말 같은 상품인데도 타 쇼핑몰의 반값으로 팔아요
키키코 - 키작녀분들의 희망 그 자체.. 키 140대도 충분히 잘 입을 수 있어요 :) 여기 질은 케바케인 것 같아요! 키키코 자체제작 상품은 지금 몇년이 지났는데도 잘 입고 있지만 수입 상품 퀄리티는 진짜 별로에요..

그 외에 궁금하신 쇼핑몰들 제가 사본 쇼핑몰이면 답해드릴게요!
내손은곰손 : 남자 13세가 입을만한 예쁘고 간지(?) 나는 옷같은거 살수있는곳 있을까요??
ღ꼬륵 소담 : 근데...ㅠㅜ.... 아니... 라라봉...요즘 제질이 떨어져서... ..ㅠㅠ
조예림 : 12세가 입는 옷도 파나??
공쥬태후 : 여러분 모두들 에이블리 하세여

10대 옷쇼핑몰 추천/인터넷 옷쇼핑몰/키작녀 쇼핑몰

안뇽하세요~## 애플라벳 입니다. 이번엔 최초로!! 세로영상을 들고왔는데용 옷 사시는데 도움이 많이 되시길 바랍니다

❤ 나이 : 05년생 (14살)
브금 : Time to travel
편집기 : 파워디렉터, 키네마스터
연예인 : 워너원
영상 업로드 : 한 달에 한 번씩(두 번 일때도 있음)

인스타 - applerabbit05
Kim Ji Min : ㄹㅇ 인터넷 쇼핑 엄청 많이 해본 사람인데

추천 쇼핑몰
데쥬 - 디자인, 가격, 퀄리티 다 합격! 특히 셔츠 맛집.. 너무 좋은데 단점은 배송이 좀 느려요 ㅠㅠ
올드미키 - 티셔츠들 거의 다 만원 정도 하는데 저 3년 넘게 잘 입고 있어요!
제이탐탐 - 여긴 바지 맛집! 처음에 보시면 가격이 꽤 비싸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 퀄리티 보면 납득하실거에요
파스텔데이 - 여기 정말 숨겨진 바지 맛집.. 나만 알고 싶은 쇼핑몰 ㅠㅠ 특히 긴바지 가격도 괜찮고 디자인도 이쁘고 퀄리티도 최고.. 배송도 괜찮아요! 얼마 전에도 여기서 청바지 시켰어용
니까 - 여기 옷 엄청 싸요 ㄹㅇ 퀄리티도 저 가격에 말도 안 되는 퀄리티 ㅠㅠ!!

비추천 쇼핑몰
세디 - 여기 디자인은 이쁜데 옷 받아보니까 정말 모델이 입은 옷이랑 완전 다른 옷.. ㅠㅠ 게다가 중국 상품인지 배송도 오래걸리고 중국 상표가 있었어요 :(
쿠키마루 - 작년 여름에 샀는데 10번도 못 입고 목 다 늘어났어요 ㅠㅠ 정말 딱 한 시즌만 입을 수 있는데 가격은 되게 싸요
여니샵 - 여기 후기 조작하고 안 좋은 후기 다 지워버려요.. 따로 연락하면 다 그냥 씹어버리고.. 반품도 안 해줘요 :(
크림치즈마켓 - 그냥 중국 타오바오 제품 엄청 가격 올려서 피팅만 잘하고 파는 곳.. 옷 착용샷인지 그냥 혼자 인스타용 사진 찍는지 ㅎㅎ.. 정말 머리카락으로 다 가려놓고 뭘 봐라는지 모르겠고 중국 상품 그냥 가격 뻥튀기해서 파는 것이라 퀄리티도 완전 별로..
소녀나라 - 처음엔 가성비도 좋고 디자인도 예뻤는데 요즘 점점 가격은 올라가고 퀄리티는 할말하않.. 한 번 빨면 보풀 일어나고, 줄어들고, 다 늘어나요 ㅠㅠ

괜찮은 쇼핑몰
언니가간다 - 질이 그렇게 좋은 편은 아닌데 다른 쇼핑몰에서 마음에 드는 옷 있으면 무조건 언간에서 한번 찾아봐요! 정말 같은 상품인데도 타 쇼핑몰의 반값으로 팔아요
키키코 - 키작녀분들의 희망 그 자체.. 키 140대도 충분히 잘 입을 수 있어요 :) 여기 질은 케바케인 것 같아요! 키키코 자체제작 상품은 지금 몇년이 지났는데도 잘 입고 있지만 수입 상품 퀄리티는 진짜 별로에요..

그 외에 궁금하신 쇼핑몰들 제가 사본 쇼핑몰이면 답해드릴게요!
순구리당당 : 여러분 차라리 쿠키마루나 불량소녀에서 사세요!!
꽃헤빈 : 제가 키 150에 몸무게가..45..인데..어디서 사면 좋을까요..?
더닥터썸원콜 : 여러분 키키코,아이스크림12,소녀나라 비추예요 언니가 간다는 좀 괜찮은데 앞에 3곳은 진짜 실밥 천지이고 나중에 보면 흑역사
현지’s : 키키코 바지 S 로 사도 크던데;
은서입니당 : 키키코 제 갠적인 의견으론 ㄹㅇ 별로에요 10만원 플렉스했는데 입을게 하나도 없네요ㅎㅎㅎㅎ
아아 : 쿠키마루 꼭 깔아욥..
힛포포 : 저 키카 147인데 쿠키마루 s , free 중에 어떤거 사야할까용 ..
율SEOYUL : 키 139에 좀 몸무게 많이 나가는데 살 수 있는 쇼핑몰 없나요 ㅠㅠㅠ
//// : 155에 44쯤 되는데 어디가 좋을까요.. ? 지금은 소녀나라에서 사고 있는데 질이 안 좋다해서요

의류 쇼핑몰 창업방법!! 공개합니다!! 쇼핑몰을 꿈꾸시는 여러분들 주저말고 화이팅!!!


이소희 : 와!! 너무 감사해요 ㅠㅠ
처음 창업할 때 에이블리나 지그재그 브랜드 같은 플랫폼에 입점해서 시작 하다가 개인으로 가는게 좋을 까요 아니면 먼저 스토어팜 같은대에 개인적으로 여는게 좋을 까오 !!!! ?!?!
슝슝 : 그래 이렇게 자세히 알려줘야지 이해를속속하지.
도움되네^^
윤영준 : 쇼핑몰 창업과 패션 잡지 창업 꿈꾸는 고3입니다 \..! 시작을 어떤 방식 가지고 해야될지 너무 막막하고 아직도 이해가 안되는 용어도 있어서 어려웠는데 창이 형 영상 어쩌다 들어와서 용어 설몀 쉽게 설명듣고 조금씩 알게 된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그리고 혹시 패션 잡지나 쇼핑몰 관련해서 조금이나마 질문이랑 지식더 얻고자 싶은데 여러분들중에 창업하신분들 계시면 인스타: 5_z__yn2 로 연락부탁드립니다 ㅠ
황황 : 회사가 곧 폐업해서 예전부터 생각했던 쇼핑몰 준비하려 하는데 좋은영상이네요
31 1 : 얼구리가 너무 잘생겨서 집중이 안된다
쇼유 : 처음 가서 구매를 해올 때 같은 옷 대량으로 안 사고 하나 씩만 사오는건가요? 재고없이 하면서 사입삼촌 통해서 필요 수량 주문하는 건가요?
모두 다 잘살자 : 옷쇼핑 몰 하고싶은데요.전집에서 할거고요
도매상 거레부터 판매까지 어떻게 하는지 궁금합니다
현제 인스타그램 에는 오픈 했어용
사업자 등록증은 아직이네요
정보 좀 부탁드립니다 ㆍ
감사합니다
냠냠 : 쇼핑물 시작할려합니다
쇼핑물 시작할때 카메라,시스템,사진 편집 등 어떻게 하는건지 아직 몰라서 머리가 터질듯합니다.. 아시는 분들 도와주세요
샤카라카 : 쇼핑물 창업하시고 하는분 답글 남겨주세요,저의쪽 중국에서 대신 사입해 드립니다,도매, 생산, 사업자 등록증도 있구요 ,자세한건 연락주시면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아연 : 인스타랑 인터넷에서 판매하려면 어느 사이트에서 쇼핑몰을 만들어야하나욥 그리고 미성년자도 가능한가용.??

... 

#청소년옷쇼핑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331건 18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i-daily.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