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면증치료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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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똥강아지 조회 19회 작성일 2021-02-14 13:35:04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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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억력센터] 만성 불면증, 수면제 없이 잠 드는 방법(불면증 인지행동치료)

불면증은 낮 동안의 활동에 지장이 생길 정도로 밤 동안의 수면에 어려움을 겪는 상태를 말합니다. 성인 인구의 최소 1/3이 간헐적인 불면증을 겪는다고 하는데요 이중 10~15%는 만성불면증으로 이어진다고 합니다.

만성적인 수면 장애는 인지 기능, 그 중 기억력을 저하시키는 것으로 나타났는데요, 불면증을 앓는 환자분들이 주로 복용하는 수면제도 중독성과 의존성이 생길 수 있어 장기적으로 복용하는 것을 주의해야 합니다.

오늘은 분당차병원 기억력센터 신경과 신정원 교수가
만성불면증, 수면제 없이 치료하는 불면증 인지행동치료에 대해 이야기 했습니다.

치료 잘하는 병원, 분당차병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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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면증 치료 오늘부터 꿀잠자는 방법 대공개~ 3가지 습관만 고쳐도 완화된다![돈건통]돈안들이고 건강해지는 통찰의학 -Peter Kim 김찬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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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돈건통 불면증을 유발하는 안좋은 습관들을 고치고 치료하는 방법을 소개해요~

인생의 3분의 1이 수면시간이기 때문에 잘 자는 것은 엄청나게 중요한데요
잠은 낮동안 쓴 에너지를 다시 재충전하는 시간이에요
불면증은 어떤 영향으로 인해서 호르몬의 불균형으로 나타나게 되는데요

불면증을 유발하는 습관만 고쳐도 많이 완화 할 수 있어요
돈건통 시청하시고 꼭 불면증 치료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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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면증 30초 초간단 자연치료] 누워 이거하면 바로 꿈나라, 매일 이 건강꿀팁으로 스르르 잠이 듭니다

불면증 30초 초간단 자연치료] 누워 이거하면 바로 꿈나라~
페낭어부는 매일 이 건강꿀팁으로 스르르 잠이 듭니다.
머뭇거리지만 말고, 오늘 밤에는 이 건강꿀팁으로 깊은 잠을 함 자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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