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썹문신 가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다니엘 조회 63회 작성일 2020-07-29 08:07:01 댓글 0

본문

눈썹 반영구 Q&A / 눈썹문신 가격, 고통 및 솔직 후기 / 눈썹문신 종류 / 눈썹 문신 망하지 않는 꿀팁 / 눈썹문신 주의사항

insta : http://www.instagram.com/oe_day
shopping mall : http://www.somedaymore.co.kr
✉️mail : someday_more@naver.com

안녕하세요. 여러분 뀨우입니다!
오늘도 시간내어 영상 보러와주셔서 감사드려요.
다들 건강 유의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영상에서 사용한 제품
카메라 : 캐논 g7xmarkll
의상 : 썸데이모어

눈썹 반영구 Q\u0026A / 눈썹문신 가격, 고통 및 솔직 후기 / 눈썹문신 종류 / 눈썹 문신 망하지 않는 꿀팁 / 눈썹문신 주의사항
뀨우 kkyuu : 여러분~~ 안녕하세요!
영상에서 사용한 메이크업 정보는
더보기란에 적어두었어요!
그리고 저는 예전에 받았을 때 너무 아파서
리터치도 못 받았었는데
이번에는 하나도 안아팠어요!
이건 케바케일 수 있으니 안아프겠거니
생각하고 갔는데 아프실 수도 있어요
오늘도 영상 보러와주셔서 감사드리고,
브이로그 영상으로 찾아올게요❤️
정충섭 : 53세인데 눈썹문신 가능하나요?
skj skj : 언니 어디서 받으셨는지 메일로 보내주실 수 있나요?? jhaebin19@naver.com
진짜 부탁드려요,,ㅠㅠㅠ
남이미 : 눈썹문신이 자연이랑 콤보랑 두가지가잇던데 사람들 거의주로 뭘많이하나용?? 가격대는 거의 얼마정도하는지알수잇을가요
은해 : 세수는 반영구 한 당일부터 해도 되나요 ?
황지우 : 영상 감사합니다 >_< 샵 정보 부탁드려요
농락꾼 : 왜이리 귀여우심
블루한 진욱이네 : 말씀하시는게 너무 참하고 이쁜말만 하신다... 그래서 뀨우님이 너무 좋아
주광실 : 주소지 올려줄수있어요?6ㅡ
김다몬TV : 디엠드렸어요

눈썹문신 1년이 지난 후기 및 비용 과 고통이 궁금하시다면??

#눈썹문신 #눈썹정리 #눈썹 후기

눈썹문신 1년이 지난 후기 및 비용 과 고통이 궁금하시다면??

영상에서 함께 확인해보세요 !!
권순호 : https://dailyfeed.kr/8989b23/159580140994
이분도 엄청 자연스럽고 이쁜데요 눈썹문신 저도 해볼까요 .. ㅎㅎ
리들톰 : 홍대에서 18주고 그저께 했는데 1도 안아픔. 다끝나고 닦을때? 살짝 쓰림같은것만있고 전혀 안아팠음 ㅇㅇ 마취 크림이 좋은걸 쓴거였나
mail g : 졸라 웃기넹 ㅋ 돈드는게 단점으로 치누ㅋ
성형이든 옷사는거 다 돈드는데 그럼 그 사람들한테도 단점이라고 찝을건감ㅋ
리온 : 저도 커터칼 긋는 느낌났는데 ㅋ큐ㅠㅠㅠㅠ 그래서 3년전에 했는데 아직도 못가고 있어요 무서워서...흑
구리백년한우 : 한7년전인가 했다가 몇년뒤에 다지워지고 그자리에 붉은기만 흉터처럼 남았는데 저처럼되신분있나 눈썹부분피부만 끝부분이 붉음 다시하기는 싫고 되게 아팠었어서 피부도 하얀편이라 끝부분이 붉은게 보임 가까이서보면
이루루 : 개인차이지만 저는 피부가 예민한 편 인데도 마취가 너무 잘 들어줘서 아프진않았슴다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마취풀리면 땀띠난것같이 따갑긴해요 ... 요즘여름이라서 땀흘리면 죽음 ...... 흑흑 근데 그 서걱서걱소리가 더무서워....
bin Jun : 방금 눈썹문신하고왔는데 상당히 아픕니다...
고통에 좀 예민하신분들은 각오하시고 받으세요
HeyHey TV : 오늘 했는데 졸라 아프던데.. 칼질할때 서걱서걱 으.. 끔찍..
류M.BROW_ : 커터칼 아닙니다 바늘이 여러개 모여 칼처럼 보이는거구요
고통은 사람마다 다 다릅니다ㅋㅋ
대부분은 참을만한 정도고 아예 느낌 없으신 분도 많아요~
탈각은 대부분 열흘 전후로 이뤄져서 자연 스러워지구요
돈에 맞춰 문신하지 마시고 경력 시술 사진등등등 여러곳 비교해서 진짜 잘하는곳으로 가서 하시길요~~
시술자 실력에 따라 평생 후회할 일 생길수도 있습니다
남자잔슨 : 오늘했다 한개도 안아픔다

눈썹 문신 과정내 돈주고 한 솔직후기!가격,리터치 궁금한 거 전부eyebrow tattoo

안녕하세요 여러분 최모나에요
오늘 주제는 눈썹문신이에요! 과정, 가격, 리터치 등등
제가 직접 받고 제가 직접 남긴 100% 솔직한 영상이랍니다
제가 3번째 한 눈썹문신이었는데 시간 지나고 보니까
정말 가장 중요한 건 역시 다른것보다 나한테 맞는 샵,
잘하는샵을 찾는 게 가장중요하다고 계속 느껴지네요.
인터넷 리뷰보다는 지인들이 추천해주는 곳으로 가는 게
아마 가장 좋지 않을까 싶어요!

시술 후 관리도 중요한데
샵에서 주는 재생크림 약하게 바르시고
물 안 닿게 조심해주세요!! 저는 4~5일정도
눈썹 위쪽으로 화장을 안 해서 세안할 때도 최대한
물 안닿게 했더니 색유지도 더 잘되는 것 같아요.
뭐든지 전문가가 하라는 대로만하면 된다..!

최모나의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twoeunha

더 궁금한 점 있으시면 댓글이나 DM주시면
제가 아는 선에서 꼼꼼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더 꼼꼼하고 솔직한 후기 남길 수 있도록 할게요!
목요일에 만나요
Caroline : 아이타투 라인도 영상해주세요
이유미 : 모나님 눈썹 문신 샵 연락처 좀 알려 주시겠어요?
감사합니다
?? : 언니 옷에 있는 꽃보다 언니 얼굴이 훨신이뻐요
프레첼리. : 인스타디엠 확인해주세여 ㅠㅠ
조우즈진심녀 : 샵 정보좀 알 수 있을까요 ㅠ ㅠ ㅠ ㅠ
NURI LEE : 모나님! 이 영상을 통해서 구독하게 되었는데 눈썹 문신 하고 싶은데 저는 인스타를 안해서 어떻게 해야 샵 정보를 알수 잇을까요? ㅠㅠ
김토롱이 : 얼굴이 이뻐서 잘 나온것같음
샵이 어디에있나요?
저두 하고싶어요
나이는 50대중반입니다
허나은 : 어디서하셨나요?
왜맛잇어 : 모나님 시술 총 소요시간 알려주세요!!
이유미 : 저도하고 싶은대 혹시가격 샵위치 정보 좀 알수있을까요?

... 

#눈썹문신 가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335건 13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i-daily.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