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노산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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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세정 조회 47회 작성일 2020-07-22 17:16:03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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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백질, 알고 먹자 (아미노산, 1일 섭취량)

근육을 키우거나 다이어트를 할 때 단백질은 중요한 영양소입니다
아미노산에 대한 개념이 있으면 단백질 섭취에 도움이 많이 될 겁니다
앞으로도 단백질 관련 내용은 할 얘기가 많아서 다른 내용의 영상을 몇 번 더 만들 예정입니다

Adventures by A Himitsu https://www.youtube.com/channel/UCgFw...
Creative Commons — Attribution 3.0 Unported— CC BY 3.0
http://creativecommons.org/licenses/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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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정현 : 단백질을 적정량으로 섭취하고 있다면 아미노산 보충제를 따로 챙겨 먹지 않아도 되는건가요?
김JS : 영상이 도움이 많이 되네요. 맥주효모나 스피루리나, 곤충 등도 단백질이 많다 하던데 우리가 흔히 먹는 동물성 단백질과 퀄리티,아미노산구성성분,흡수율 등등을 비교하는 영상 한번 만들어 주시면 좋을거 같아요~
Choung young jae : 와 이해 잘되네요
기야 : 코치님, 질문 있습니다. 근력 운동하며 단백질 하루 섭취량(x1.6g) 맞춰서 먹고 있는데 보충제를 따로 먹어야하나요? 보충제도 단백질 말고도 부스터니 타우린이니 뭐가 많던데 굳이 안 먹어도 되나요?
버드나무성자 :
chonan aiya : 오늘 다시 복습했습니다.. 감사합니다..
Youngmin Lee : 저는 맥주로 단백질을 너어~~무 많이 먹고 있어요 ㅠㅠ
김형규 : 이런거좋아요~ㅎ

근육을 만들고 피로를 날려줄 아미노산 이야기2-타우린

고양이가 쥐를 잡는 이유?? 이 아미노산 때문이라고 합니다.
아미노산 첫번 시간에는 아르기닌에 대해 말씀드렸는데 오늘은 타우린을 소개합니다. 재첩국의 비밀이기도 한데요 재밌게 보십시오~

필수 아미노산이 가득! 단백질의 보고 '양태반'의 효과 [다큐 플러스 - 노화를 막아라! 젊음과 활력의 비법]

양태반은 단백질이 약 54%로
우유의 18배 정도 함량이 높고
두부, 닭 가슴살보다도 더 많이 있다

... 

#아미노산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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